본문 바로가기

여행

춘천 스피드존 빠지, 하루에 빠지, 사우나, ATV까지!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가 며칠 전 다녀온 춘천 스피드존 빠지에 대해 리뷰해볼까 합니다. 여기서 빠지, 사우나, 그리고 ATV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다고 해서 정말 기대하고 다녀왔어요. 과연 제 기대가 충족되었을지 같이 알아보러 가시죠!

 

 

 

스피드존 빠지 도착 및 입장

저희는 뚜벅이라 아침 일찍 출발해서 스피드존 빠지에 도착했어요. 근처 자연 경관이 정말 예술이더라구요. 자차로 오시는 분들은 주차 공간도 넉넉해서 주차 걱정하실 필요도 없고, 뚜벅이 분들은 스피드존 내에서 무료 픽업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짐이 많거나 해도 걱정하실 필요 없이 스피드존 측으로 전화 주시면 될 것 같아요. 수상스키랑 웨이크보드 체험, 강습도 하고 있던데 저는 운동신경이 없어서 패스했어요. 지금은 워터파크 얼리시즌이라 저희는 빠지, 사우나, ATV가 한번에 들어가있는 종일권 트리플 패키지를 64,900원에 구매했어요. 

 

 

 

빠지 물놀이

입장하자마자 바로 환복하고 빠지로 달려갔어요. 물놀이 장비 대여소가 바로 입구에 있어서 수영복과 구명조끼도 쉽게 빌릴 수 있었고, 슬라이드와 수영장이 정말 많아요. 대형 워터 슬라이드는 정말 스릴있었어요! 유수풀에서는 물살에 몸을 맡기고 여유롭게 둥둥 떠다녔어요. 지금 날씨에 많이 춥지도 않고 딱 좋았어요!

 

 

수상레저: 웨이크보드와 수상스키

저희는 웨이크보드와 수상스키는 타지 않았지만, 스피든 빠지에서는 웨이크보드와 수상스키를 포함한 다양한 수상 레저도 운영하고 있어요. 저희는 겁쟁이들이라 너무 무서워보여서 안했지만 주변 분들 타는 걸 보니 강사님들이 설명도 친절하게 해주시는 것 같고 잘 가르쳐주셔서 그런지 사람들도 금방금방 타더라구요. 물보라를 가르면서 달리는 게 정말 시원해보여서 다음 번에 올 때는 한번 도전해보고 싶은 마음이 생겼어요.

 

 

 

사우나에서의 휴식

물놀이와 수상 레저를 즐기고 나니 몸이 피곤해서 사우나로 갔어요.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사우나가 정말 좋더라구요. 스피드존 빠지에는 다양한 온도와 테마를 가진 사우나가 잘 갖춰져 있었어요. 건식 사우나와 습식 사우나 모두 있어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었어요. 저는 핀란드 사우나처럼 돌에 물을 부어서 사우나를 즐기는 것이 신기했어요. 몸이 노곤해지는 한증막에서 피로를 풀고, 찬물 샤워로 몸을 식히니까 정말 상쾌했어요. 빠지 후 사우나는 정말 힐링 그 자체였습니다.

 

 

ATV 체험

휴식을 마친 후, 마지막 패키지 체험으로 ATV를 타러 갔어요. 스피드존 빠지의 ATV 코스는 초보자도 쉽게 잘 운전할 수 있도록 정비되어 있고, 다양한 난이도의 코스가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었어요. 헬멧과 보호 장비도 잘 착용하고, 간단한 안전 교육을 받고 테스트 주행을 해본 후 출발했어요. 산길을 따라 달리는 ATV는 스릴과 함께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최고의 경험이었어요. 특히 오프로드 구간에서는 조금 더 도전적인 주행을 즐길 수 있어서 스릴 넘치고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하루종일 다양한 액티비티를 많이 즐기다보니 오랜만에 시간가는 줄 모르고 놀았네요. 스피드존 빠지에서의 하루는 정말 알차고 즐거웠습니다. 무엇보다 물놀이, 사우나, ATV를 한번에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으로 다가왔어요. 춘천에 다시 오게 된다면 꼭 재방문하고 싶은 장소네요.

 

여러분도 특별한 여름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춘천 스피드존 빠지로 떠나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가족 단위나 친구들끼리 방문하기에도 정말 좋고, 애인과 데이트 코스로도 강력 추천합니다.

 

여기까지 제 춘천 스피드존 빠지 탐방기였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여러분도 꼭 한번 방문해보시기를 추천드리며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 또 재미있는 여행기로 돌아올게요!

 

 

 

 

 

 

반응형